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대게 주문하면 싱싱한 회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e-비즈니스팀] 강원도 속초는 강원도 설악산 내 한계령, 중청, 백담사 등 6개의 탐방로를 거치며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다. 서울에서 자동차로 2시간 반 가량이면 방문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다.

산과 바다, 다양한 관광명소까지 갖춘 것은 물론이며 오징어순대/대게/명태/물곰탕/생선구이 등 풍부한 먹을 거리를 산지에서 직접 맛볼 수 있어 여행객들은 실속과 여유를 모두 챙기는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다.

이데일리

많은 먹거리 중에서도 11월 제철을 맞아 속이 꽉 찬 대게는 속초의 대표 먹거리로 꼽힌다. 탱글탱글한 게살은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영양소가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음식이다.

속초 델피노리조트 인근 장사항에는 대게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장사항해안길 49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속초대게맛집 ‘게머꼬회머꼬’는 메인 메뉴인 대게를 시키면 싱싱한 동해안산 회는 물론 다양한 스끼다시, 물회, 해물 모듬, 우럭찜까지 모두 푸짐하게 제공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게머꼬회머꼬에서는 게를 시키면 회와 스끼다시를 무한리필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게를 많이 주문할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多小이벤트(풍성한 게야)’를 상시 진행 중이며, 다트 게임을 통해 홍게가 당첨되면 홍게찜을 제공하는 ‘홍게를 잡아라’, 커플이벤트, 특정 타임 이벤트 등도 마련돼 있다.

게머꼬회머꼬 관계자는 “가게를 찾아온 손님들에 대한 의리를 지키겠다는 마음으로 대게를 주문하면 싱싱한 회와 스끼다시를 제공하고 있다”며 “어렵게 시간을 내 속초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억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게머꼬회머꼬는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56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