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경찰 조사에서 한다는 소리가.."그날 운전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경찰 조사에서 한다는 소리가.."그날 운전한 이유는.."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지난 8일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방송인 노홍철이 새벽 5시 반쯤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한 시간 반 가량 조사를 받았다.

이날 조사에서 노홍철은 "미국에서 온 형을 보러 갔는데 잠깐만 들렀다 나올 생각으로 대충 차를 대 놓고 올라갔다. 자리가 길어져서 제대로 주차해 놓고 오려고 했다"고 진술했다. 이어 "그때는 20~30m 떨어진 곳이라고 생각했지만, 150m나 운전을 했더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해진 말에 따르면 내일부터 노홍철의 운전면허를 1년간 취소하고, 조만간 검찰에 사건을 송치할 예정이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 8일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후 약 보름이 지난 22일, 강남 경찰서로부터 1년간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으며,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05%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저정도로 마셨으면 운전하면 안되지"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많이도 마셨네" "노홍철 1년간 면허 취소, 금방 방송 나오진 말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