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말띠 해 보내며 여자들끼리 기분 한 번 내볼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자가 있어야 분위기가 뜬다? 그러나 꼭 그렇지만은 않다.

여성들에게 남자라는 존재는 가끔 불편할 때가 적지 않다. 남을 의식하는 마음이 남자보다 약간 더 많은 것으로 평가되는 여자들은 그들만의 만남에서 ‘모종의 자유’를 느낀다. 속 시원히 자기 얘기를 털어놓는 ‘처녀들의 저녁식사’ 풍경이 대표적이다.

4년간 이화여대 총장을 지냈던 이배용 한국학중앙연구원 원장은 5년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여성들끼리 모여 있는 공간에서 여성들은 새로운 파워를 보여준다. 남자들과 함께 있었을 때 보여주지 않았던 담대한 동작과 속시원한 외침 등이 여자들끼리 있을때 과감하게 표출된다”고 말한 바 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인들만의 속시원한 수다’는 한 햇 동안 자녀 수발, 남친 응석 받아주기, 집안 어른 역할 하기 등 때문에 해 보지 못했던 로망 중 하나이다. 연말 연시, 여성들만의 모임을 위해 호텔들이 멍석을 깔았다. 뷔페에 양주를 곁들이면서 그 동안 미뤄두었던 수다를 여유롭게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부터 1박 2일 내내 꽉 찬 프로그램을 즐길수 있는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하다.

롯데호텔서울은 여자들만의 특별한 호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셀레브레이션(Ladies‘ Celebration)’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디럭스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 1박에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화이트 와인 하프 사이즈와 과일, 프랑스의 유명 플로리스트 크리스챤 또뚜의 환영 플라워로 구성된 레이디스 커티시, 델리카한스의 케익과 와인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패키지는 럭셔리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1인, 스페셜 디너 3인의 특전이 추가된다. 패키지 고객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더 플라자는 ‘프리티 우먼’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패키지는 딜럭스 트리플룸 1박, 겟잇 뷰티 박스 3개, 바니 헤어 밴드 3개, 화이트 와인&과인&치즈 플레이트,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에릭케제르 수제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3인 set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들은 추가적으로 각종 뷰티 아이템과 헤어스타일러 2종 대여가 가능하며, 최고층 수영장 헬쓰장을 이용할 수 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판교에서는 매주 월요일 여성 고객에게 뷔페 레스토랑 모모까페에서 뷔페 및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모 레이디스 먼데이(MoMo Ladies Monday)’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월~수요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 자녀와 함께 모모 까페를 방문하는 어린이에게 무료로 뷔페를 제공하는 모모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 중이다. 애들를 데리고 다녀도, 따로 놀라고 할 수 있는 구조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어반 테라스와 라이브러리에서 무제한으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비노 템포와 비라 템포를 선보이며, 여성고객은 특별히 기존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노템포는 수다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음식은 뷔폐식으로 골라먹는다.

The-K호텔서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에 방문하는 여성 고객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를 201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더케이호텔서울 더 파크에서는 산지 직송의 최고의 식자재를 활용해 특급 쉐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키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총 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싱싱한 제철 재료를 활용해 맛도 영양도 살린 제철 요리들이 한∙중∙일∙양식을 비롯해 디저트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만족스러운 식사는 물론 즐거운 대화를 나눌 연말 모임으로 제격이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 힐튼 호텔은 11월 30일까지 ‘어텀 레이디스 (Autumn Ladies)’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4인 투숙이 가능한 어텀 레이디스는 그랜드 스위트 3베드룸 1박, 룸 서비스 피자 1판 이용권, 레드 와인 1병, 프링글스 2개, 주스 2병, 믹스드 너츠 1개, 린트 초콜릿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조식과 수영장 및 체련장, 사우나 이용시 할인 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더케이호텔서울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여성들만 한 햇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푸려는 마음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스페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면서 “많은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충분히 공급되는 와인에다 남자들을 안주삼아 생활의 재충전이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영훈 기자/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