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윤상현 메이비 열애, 메이비 과거 몸매 드러낸 화보 보니... '이래서 반했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윤상현 메이비 열애 (온라인 커뮤니티)


윤상현 메이비 열애, 메이비 과거 몸매 드러낸 화보 보니... '이래서 반했나?'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메이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1일 윤상현과 메이비의 열애 보도가 전해지자 윤상현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에 소개팅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지만 아직 결혼식 날짜 등 구체적으로 결정된 건 없다" 며 메이비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메이비 측도 "윤상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며 윤상현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메이비 섹시한 몸매'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메이비는 등이 훤히 드러나는 밀착원피스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윤상현은 지난 2005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로 연예계 데뷔해 '내조의 여왕'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갑동이'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했다.

2006년 가수로 데뷔한 메이비는 이효리의 '텐 미닛(10 minutes)', 김종국의 '중독',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와 '그래도 남자니까' 등 여러 히트곡의 작사가로 활동했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윤상현 메이비 열애, 이쁘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축하드려요", "윤상현 메이비 열애,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