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넥센 한국시리즈 진출에 파파존스 세트 35%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넥센 히어로즈가 한국시리즈에 진출하면서 넥센 히어로즈의 후원업체 중 하나인 파파존스가 세트 메뉴 35% 할인 행사를 벌인다.

파파존스는 넥센의 한국시리즈 마지막 경기 당일까지 넥센히어로즈가 추천하는 베스트5 세트 구매시 35%를 할인해준다고 지난달 31일 공지했다.

이날 넥센은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4차전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12-2로 승리해 3승1패로 한국시리즈 진출을 결정지었다. 넥센은 2008년 창단 이후 7년 만에 첫 한국시리즈 진출의 꿈을 이뤄냈다.

염경엽 감독 세트, 에이스 헤켄 세트, 박병호 홈런킹 세트, 메이저리거 강정호 세트, 서건창 세트 등 세트 메뉴 이름도 넥센 감독 및 선수들의 이름과 별명을 인용했다. 이들은 모두 넥센의 한국시리즈 진출을 이끈 주역들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파파존스 홈페이지 주문 시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웹, 모바일 어플, 매장, 콜센터 등은 제외된다.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넥센은 4일부터 삼성 라이온즈와 한국시리즈 우승을 놓고 정면 승부를 벌인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