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강세훈 스카이병원장, ‘닥터의 승부’ 녹화 불참…과거 홈쇼핑 방송 보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스카이병원 홈페이지


’신해철 매형’ ‘강세훈 원장’ ‘스카이병원 압수수색’

고(故) 신해철의 장협착 수술을 집도했던 스카이병원이 연일 화제가 된 가운데, 강세훈 원장이 과거 홈쇼핑 방송까지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세훈 원장은 서울스카이병원 원장으로, '닥터의 승부'에 고정출연 중이었다. 서울스카이병원은 신해철이 사망 전 장협착 관련 수술을 받은 곳으로, 신해철 사망 후 사람들 입에 오르내렸다.

이런 가운데 강세훈 원장이 과거 홈쇼핑 방송에도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져 적잖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지난 4월 강세훈 원장은 H사 홈쇼핑 방송에서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라는 제품을 판매했다.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LG생명과학과 서울스카이병원장 강세훈 박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장 상태에 최적화 되도록 배합한 복합 유산균 10종 500억 마리가 들어있다고 한다. 특히 이 제품은 지난달 25일 종합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면서 판매채널이 확대됐다.

한편 신해철은 지난달 17일 서울스카이병원에서 수술 후 고통을 호소하다 6일 만인 27일 오후 8시 19분 사망했다. 신해철 사망 원인은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밝혀졌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세원 원장이 스카이병원을 대표하니 뭔가 확실한 표명을 해줘야 할 듯요" "강세훈 원장이 집도한 것인가요?" "강세훈 원장...지금쯤 어디서 무엇 하고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