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슈퍼스타k6' 탈락자 논란, 시청자 거센 불만 토로 "송유빈만 욕먹네…문자투표율이 문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Mnet


'슈퍼스타K 6'에서 그룹 버스터리드가 네 번째 탈락자로 결정된 가운데 시청자가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밤 방송된 '슈퍼스타K 6'에는 TOP6에 오른 곽진언, 김필, 버스터리드, 송유빈, 임도혁이 출연했다.

송유빈은 조규만의 '다 줄거야'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혹평을 받아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지만, 문자투표로 탈락자 후보에 오르지 않았다.

트위터 아이디 ado*****는 "송유빈이 못한거 맞고 실력상 떨어졌어야 하는게 맞긴했는데 문자투표율이 높아서 합격된게 얘잘못은 아니니까"라는 글을 게재했다.

트위터 아이디 wit*****는 "어떻게 해도 송유빈을 떨어뜨릴 수 없어 난감해하는 심사위원들이 짠하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탈락자, 불쌍한 송유빈만 욕먹내" "슈퍼스타k6 탈락자, 송유빈에게 문자 투표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하다" "슈퍼스타k6 탈락자 이데로 가면 송유빈이 우승할 듯" "슈퍼스타k6 탈락자, 송유빈 말도 안돼"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날 방송에서 버스터리드는 그룹 투애니원의 '어글리(Ugly)를, 임도혁은 가수 김건모의 '첫 인상'을 열창했다. 버스터리드는 최종탈락했고, 임도혁은 심사위원들의 슈퍼세이브로 탈락을 면했다.

[이투데이/김민정 기자(mj_kim@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