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카드배틀 RPG `드래곤파티` 출시 100일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일본 아소비즘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카드배틀 RPG ‘드래곤파티’의 출시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드래곤파티’는 5명이 하나의 팀이 돼 상대팀과 카드로 승패를 겨루는 실시간 카드배틀 RPG로 일본에서 ‘배터리 학살자’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끈바 있다.

파티게임즈는 지난 7월 국내에 ‘드래곤파티’를 선보였으며 출시 100일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급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 ‘SS 레어 뽑기 티켓’을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10월 31일 정해진 시간에 하루 세 번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할로윈 기간 특별 한정 SS카드 ‘밤의 제왕 플루토’, ‘붕대소녀 마미’, ‘늑대소녀 울’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할로윈 데이 당일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면 강화 재료와 카드 뽑기에 사용할 수 있는 파티포인트를 10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골드도 3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정해진 기간에만 열리는 스페셜 던전에 최초로 미션 시스템을 도입한 신규 던전 ‘신비한 아마테라스’를 오픈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그간 콜로세움에서만 획득할 수 있었던 ‘드래곤 메달’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한 단계 높은 ‘블랙 메달’이 등장할 예정으로 높은 등급의 카드와 아이템을 보다 쉽게 보유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반길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결제 이벤트와 특별한 카드를 100% 뽑을 수 있는 행운의 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경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