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신에게 도전하는 자, '로드 오브 더 폴른' 한글화 정식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에게 도전하는 자, '로드 오브 더 폴른' 한글화 정식 발매

게임메카

▲ 한글화 정식 발매된 '로드 오브 더 폴른'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관련기사]▶ [프리뷰] 로드 오브 더 폴른, 악의 힘으로 타락한 신을 막아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CI 게임즈(CI Games)와 덱 13 인터렉티브(Deck 13 Interactive)가 공동 개발한 ‘로드 오브 더 폴른(Lords of the Fallen)’ 한글판을 PC, PS4로 금일(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더 폴른'은 타락한 신이 다스리는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하드코어 3인칭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타락한 신의 악마 부대와 그들을 지휘하는 영주 및 장군들과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한번 지은 죄는 절대로 잊혀지지 않는 세계에서 과거의 악행에 고통 받는 주인공 하르킨으로 분하여 악마의 군대를 이끌고 돌아온 몰락한 신에 맞서야 한다. 반복 탐험과 비밀 지역 탐사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수많은 무기와 방어구, 업그레이드를 이용하여 무기와 초자연적 능력을 익혀 적들과 전투를 벌여야 한다.

'로드 오브 더 폴른' Xbox One 버전은 제작사 사정으로 하루 연기된 11월 1일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