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흑심’ 폭로 “앞을 떠나지 않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가애란 아나운서가 조우종 아나운서를 폭로했다.

29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 코너 ‘가족포차’에서는 KBS 아나운서팀 임수민 장웅 한석준 조우종 가애란 조항리가 출연해 아나운서들만의 문화와 위계질서에서 오는 갈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가애란은 “조우종의 사내 소개팅 부탁 때문에 피곤하다”고 폭로했다.

한석준 역시 “가애란 아나운서 숙대 홍보모델이었는데 조우종이 그 후배 소개시켜달라고 했다”고 말해 조우종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가애란은 “다 받아들일 수 있는데 나한테 와서 KBS 후배 좀 소개시켜달라고 자꾸 이야기한다”며 “후배 소개팅 자리를 직접 마련해달라고도 했다. 그래서 ‘직접 얘기하면 되지 않냐고’ 했더니 부끄러움이 많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조우종은 “가애란 밑에 후배들이 많이 들어왔다. 말 걸기도 그렇고 조심스러워서 후배 좀 소개 시켜 달라 한 거다”고 해명했다.

이에 가애란은 “조심스럽다고 했지만 예쁘고 몸매 예쁜 후배 앞에서 떠나질 않더라. 그게 이지연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다”고 밝혀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한석준은 가정사에 대해 언급했다. 출연진들이 “키로 보나 외모로 보나 아나운서 최고다”고 극찬하자, 한석준은 “가정사가 안 좋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조우종 점점 이미지가”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폭소했다”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재밌어”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가애란 피곤하겠다”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이지연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