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천이슬 성형외과 진료비 청구소송, '모태미녀'라면서요?(해피투게더3)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배우 천이슬이 성형외과 진료비 청구 소송에 휘말린 가운데 과거 '해피투게더3'에서 모태미녀임을 과시한 사실이 알려졌다.

천이슬은 지난 7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자신의 아기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천이슬의 아기 시절 모습을 본 유재석이 "외국 아기 같다"라고 감탄하자 자막에는 '모태 미녀'라고 나왔다.

이와 관련해 천이슬 소속사 관계자는 "'해피투게더3'가 예능이다 보니 재미적 측면에서 성형사실을 숨긴 것으로 이해해주면 된다"고 해명했다.

한편 30일 서울 강남 소재의 한 성형외과 측은 천이슬을 상대로 진료비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병원 측은 "천이슬이 성형수술을 협찬 받는 대신 병원 홍보를 하기로 한 약속을 이행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천이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천이슬은 이번에 소송을 제기한 병원 측과 홍보에 관한 논의가 있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이전 소속사의 매니저와 병원 간에 이야기가 오간듯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소송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계획이다. 내일(31일) 공식입장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천이슬 측은 현재 변호사와 소송과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을 논의 중이며, 공판은 오는 3일로 예정돼있다.

천이슬 성형외과 진료비 청구소송과 관련해 누리꾼들은 "천이슬 성형외과 진료비 청구소송, 놀랍다" "천이슬 성형외과 진료비 청구소송, '해피투게더3'에서 모태미녀라더니" "천이슬 성형외과 진료비 청구소송, 억울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은애 기자 misskim32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