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액션 MMORPG 카발온라인, 서비스 9주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액션 MMORPG '카발온라인'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내달 2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카발 생일 링’ 아이템을 증정한다. 크리티컬 확률 증가, 데미지 증가 등 유용한 옵션을 가지고 있는 ‘카발 생일 링’은 카발 온라인 아이템 샵에서 누구나 0원에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카발 생일 링’ 증정과 더불어 150%의 경험치 증가 혜택도 제공한다. 11월 26일까지 모든 이용자는 추가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연속 출석 조건을 충족할 경우 지존급 무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9주년 출석체크 이벤트를 비롯해 플래티넘 서비스 이용자에게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장지혁 본부장은 “무엇보다도 9년간 카발 온라인을 플레이해주신 플레이어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곧 10주년을 맞는 게임이 되는 만큼 ‘게임은 즐겁고 재미있어야 한다’는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발온라인은 지난 2005년 10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9년 동안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MMORPG다. 현재 국내를 포함해 북미, 중국, 동남아 등 60여 개국에서 약 2800만 명이 즐기고 있다.

[매경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