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U+ 내비 리얼' 타사 고객에게도 무료 개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G U+는 자사의 비디오형 내비게이션 'U+ 내비 리얼(NaviReal)'을 타사 가입자들에게도 무료로 개방한다고 26일 밝혔다. LG U+ 모델들이 내비 리얼을 시연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 U+는 자사의 비디오형 내비게이션 'U+ 내비 리얼(NaviReal)'을 타사 가입자들에게도 무료로 개방한다고 26일 밝혔다.

28일부터 LG U+는 내비 리얼을 SK텔레콤과 KT 등 타사 가입자들에게도 무료 제공하는 특별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 받으면 된다.

내비 리얼 서비스가 적용되는 단말은 우선 LG전자 G2 및 삼성전자 갤럭시S4 등 2종이다. LG U+는 연내에 자사 내비 롱텀에볼루션(LTE) 지원 단말과 동일한 수준으로 LTE 전 단말에 대해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LG U+는 내년부터는 내비 리얼을 유료로 전환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료는 한 달 5000원이며 1년 사용료는 5만원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내비 품질보증제를 도입할 계획이다. 품질보증제를 통해 고객이 내비 서비스 이용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이용료를 돌려주는 페이백(Payback) 방식이다.

박지애 기자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