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T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받으면 아이템이 `공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플래닛은 모바일 오픈마켓 T스토어에서 게임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불멸의 전사’, ‘진봉신연의’, ‘미검’, ‘레전드오브마스터온라인’, ‘여신의 기사단’ 등 다양한 모바일 RPG를 다운로드 받으면 해당 게임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 외에 결제시 캐시백 혜택은 물론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매경게임진

특히 SK플래닛은 이번 이벤트외에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게임 종류를 바꿔 개최한다는 방침이다.

‘불멸의 전사’의 경우 오는 28일까지 신규 다운로드 이용자에게 경험치 50% 상승권을 제공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 '고급 증표상자'를 지급한다.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는 6성 영웅 초대권을 선물하고 스토리 모드, 영지 점령전 등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치유형 6성영웅초대권, 근거리 및 원거리공격형 6성영웅초대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진봉신연의’, ‘미검’, ‘레전드오브마스터온라인’, '여신의기사단' 등에서도 신규 다운로드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결제시 추가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SK플래닛측은 “T스토어를 이용해주시는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인기 게임들과 제휴를 맺고 득템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개발사와 윈-윈하고 유저분들은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매경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