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제시카 니콜 키드먼 인증샷, 인맥 과시 '나 잘 지내요'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제시카 니콜 키드먼 인증샷을 본 국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 제시카 웨이보 제공


제시카 니콜 키드먼 인증샷, 제시카 인맥 대단하네!

[더팩트 | e뉴스팀] 제시카 니콜 키드먼 인증샷이 공개되며 제시카의 행보에 관심이 많던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그룹 소녀시대의 전 멤버인 제시카가 25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퇴출 논란 이후 첫 근황을 알렸다. 제시카는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사랑스러운 사람들과 함께한 환상적인 저녁'이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제시카는 니콜키드먼, 배우 주걸륜, 견자단, 크리스 에반스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니콜키드먼과는 서로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국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제시카는 23일 '2014 미션힐스 월드 셀러브리티 프로암 골프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중국 하이난 하이커우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훈훈하네",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대박",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제시카가 더 잘 나가는 듯",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제시카는 소녀시대 없어도 잘 사네",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사업이 더 적성에 맞나봐",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원래 친한 사이인가",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니콜키드먼도 사업하나", "제시카 니콜키드먼 인증샷, 제시카 인맥은 글로벌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seoul@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