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호로록~먹방 여행" 한국관광공사, '먹방여행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호로록~ 먹방여행 온라인 이벤트


[스포츠서울]“호로록~먹방 여행”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전국 관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소개하기 위해 ‘먹방여행지’ 콘텐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광공사는 가을에 맛볼 수 있는 음식 관련 국내 여행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민들에게 정확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관광정보 콘텐츠를 확충하기 위해 다음달 10일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정보 지킴이 대국민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깊어가는 가을, 기억에 남는 ‘호로록~ 먹방여행 종결지역’과 음식을 한줄 댓글로 입력하고 나만의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관광 명소를 추천하거나 오래된 관광정보 또는 잘못 안내되고 있는 내용을 찾아 수정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오디오, 상품권, 셀카봉 세트, 커피&도넛 콤보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관광정보 지킴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관광정보를 확충하고 개선해 여행자들이 정확하고 생생한 관광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새로운 관광 정보를 발굴·추천하는 ‘신규 관광정보 등록’과 내용이 오래됐거나 잘못 안내되고 있는 정보를 수정하는 ‘관광정보 오류신고’ 활동이 있다.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