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한화이글스는 김성근 감독님 뿐입니다’ 청원 영상 11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화이글스 김성근 감독 청원 영상’이 25일 오후 12시 기준 110,954뷰로 11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3일 유투브에 공개된 영상에는 ‘우리는 한화 이글스 팬입니다’라는 문구로 시작된다. 응원가를 배경음악으로 한화 선수들의 활약상이 차례대로 지나간 후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진다.

한화 팬들은 “우리도 가을야구 하고 싶습니다. 한화이글스 10대 감독은 김성근 감독님 뿐입니다.”, “김성근 감독만이 588-6899 헤쳐 나오실 수 있습니다.” 등 메시지를 전달하며 김성근 감독 영입을 촉구했다. 일부 팬은 얼굴과 거주지, 이름까지 공개하면서 애절한 마음을 담아내기도 했다.

한편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모아 영상을 제작한 이지원씨는 “한화 팬들의 응원 영상을 아직도 모으고 있다”며 “여력이 되는대로 팬들의 영상을 계속 이어붙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씨는 또 “감독님 오시는 그날까지 힘냅시다 화이팅!! 응원해주시는 타팀 팬분들도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강선아 기자

강선아 기자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구독신청] [☞ 중앙일보 기사 구매]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