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슈퍼맨’ 송일국과 삼둥이 템플스테이 도전 ‘앙증‘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서병기 선임기자]‘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조용하던 사찰을 들썩이게 했다.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오는 26일 49회 ‘아이들은 길에서 자란다’가 방송되는데,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좌충우돌 템플 스테이 체험에 나선다.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송일국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험난한 삼둥이 육아로 연일 땀 뻘뻘 흘리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 그가 그간의 피로를 한번에 날리 듯, 환한 ‘부처미소’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이어 기기묘묘한 표정의 대한-민국-만세가 보인다. 당장이라도 장난기에 시동을 걸 듯한 민국이와 만세, 그리고 국 그릇을 통째로 들고 ‘원샷 발우공양’을 선보일 기세의 대한이까지, 승복을 입었어도 여전히 개구쟁이인 삼둥이의 모습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산속을 들썩이게 만든 삼둥이의 템플스테이는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템플스테이가 시작되기 무섭게 삼단 분리에 나선 대한-민국-만세는 호랑이 스님 손에 쥐어 있는 공포의 죽비에도 굴하지 않아 스님들을 당혹시켰다. 이어 스님의 구령에 맞춰, 동서남북 각각 다른 방향으로 절을 하는 오합지졸 ‘꾸러기 동자승’들의 모습으로 스님들의 진땀을 뺐다.

그야말로 스님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한시도 조용할 새 없는 삼둥이의 모습에 송일국은 “저희 아이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렇지만 저는 극락에 온 거 같아요.”라며 함박웃음을 지으며 템플스테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일국과 삼둥이의 템플스테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동자승 삼둥이 모습보고 심쿵! 완전 귀여워~”, “삼둥이 템플스테이 잘 할 수 있을까? 발우공양도 해야 할 텐데~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다!”, “요새는 삼둥이 보는 낙에 일주일을 버티고 있음! 동자승 삼둥이라니~ 일주일을 기다린 보람이 있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찰 점령에 나선 대한-민국-만세의 템플스테이를 포함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는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