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KT, '기가집'에서 3대 기가 서비스를 체험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사진제공=KT


KT는 임자도 기가 아일랜드 구축, 전주 한옥마을 기가 와이파이 구축에 이어 서울 북촌 한옥마을에서 기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가집'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기가집 오픈과 함께 이날부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일 숙박 참여고객을 모집한다.

참여희망 고객을 올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1월 1~9일 중 원하는 일자와 동반 인원(최대 3명)을 신청하면 된다. KT는 추첨을 통해 체험 고객을 선정한다. 선정된 고객은 전통가옥 '기가집'에서 하룻밤 숙박을 하며 올레 기가 인터넷과 기가 초고화질(UHD) TV, 기가 와이파이 등 3대 기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숙박이 아닌 일반 체험은 사전 신청없이 기가집을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기가 서비스를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기가 서비스 체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가삼(蔘)',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최첨단 기가 서비스를 실제 한옥에 구현한 '기가집'에서 기가 서비스를 통해 달라질 우리의 생활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최첨단 기술인 기가 서비스와 전통 한옥의 조합은 이색적인 고객 체험이 돼 기가 서비스의 고객 인지도 확산에 효과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ljy040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