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영화 속 '섹시 대결' 볼 수 있나?…볼륨 몸매 '후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스포츠서울]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수현 찾기'가 화제다.

23일(한국시간) 제작사인 마블 스튜디오는 예고편이 온라인을 통해 유출되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사 측은 이날 공개된 첫 정식 예고편을 시작으로 새로운 예고 영상을 추가로 배포할 계획이다.

'어벤져스2' 국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관계자는 한 매체와 통화에서 "첫 국내 예고편은 글로벌 예고편에 자막만 넣어 24일이나 25일 중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개봉은 4월이나 5월 중으로, 정확하게 결정되지 않았다. 배우들이 국내 기자회견을 진행할지는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가운데 과거 수현과 스칼렛 요한슨이 비키니 입은 모습이 화제다. 두 사람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건강미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둘 다 예쁘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몸매 대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영화 속 모습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우열을 가리기 힘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