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사찰이 '들썩' 스님은 '진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송일국, 삼둥이 템플스테이 [사진=KBS 제공]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방문에 사찰 '들썩'…송일국 대신 스님 '진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조용하던 사찰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오는 26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9회 '아이들은 길에서 자란다' 방송에 앞서 송일국과 삼둥이들의 템플스테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일국은 험난한 삼둥이 육아로 연일 땀을 뻘뻘 흘리는 아빠의 모습이 아니라 그동안의 피로를 한번에 날렸다는 듯 환한 '부처미소'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당장이라도 장난기에 시동을 걸 듯한 민국이와 만세, 그리고 사발을 통째로 들고 '원샷 발우공양'을 보여줄 기세의 대한이까지, 승복을 입었어도 여전히 개구진 삼둥이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였다.

삼둥이는 시작부터 산사를 들썩이게 했다. 템플스테이가 시작되기 무섭게 삼단 분리에 나선 대한·민국·만세는 호랑이 여 스님 손에 쥐어 있는 공포의 죽비에도 굴하지 않아 스님들을 당혹시켰다.

이어 여 스님의 구령에 맞춰, 동서남북 각각 다른 방향으로 절을 하는 오합지졸 '꾸러기 동자승'들의 모습으로 스님들의 진땀을 뺐다.

그야말로 스님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한시도 조용할 새 없는 삼둥이의 모습에 송일국은 "저희 아이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렇지만 저는 극락에 온 거 같아요"라며 함박웃음을 지으며 템플스테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둥이 템플스테이, 기대된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삼둥이 너무 귀엽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삼둥이 최고", "삼둥이 템플스테이, 민국이 표정 너무 앙증맞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