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번엔 서태지 특수 있을까? 예능프로 잇달아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서태지 컴백쇼' 25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31일 방송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5년 만에 컴백한 서태지가 신비주의를 벗고 이런저런 홍보전략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이어지고 있다.

MBC TV는 오는 25일 밤 11시15분 '2014 서태지 컴백쇼 - 크리스말로윈'을 방송한다. 서태지를 위한 특집 프로그램을 별도로 제작한 것이다.

김구라가 진행을 맡아 지난 15일 녹화를 진행한 이 프로그램에서 서태지는 양현석을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난 사연 등 서태지와 아이들의 결성 뒷이야기를 들려줬다고 제작진은 23일 밝혔다.

서태지는 또 31일 밤 12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출연한다. 녹화는 28일 진행된다.

다만 이 프로그램은 서태지 특집으로는 제작되지 않는다. 앞서 KBS 2TV '해피투게더'는 지난 9일 서태지 특집을 방송한 바 있다. 그러나 시청률에서도, 내용면에서도 기대에 못미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이를 의식해서인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은 "서태지 특집이 아닌, 기존 방식대로 진행되는 일반 녹화에 한 참여자로 서태지가 출연할 예정이며 관객들 또한 서태지의 팬들이 아닌 일반 관객들을 마주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서태지는 자신의 팬들이 아닌, 일반 관객들을 대상으로 노래할 수 있다는 것에 신선함을 느끼며 무대를 위해 연습과 연출에 관해 모든 노력을 쏟아 붓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랜 기간 신비주의 전략을 고수해온 서태지는 이번 컴백에서는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뉴스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등 예전과는 달라진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는 24일에는 카카오뮤직의 특집 공연 프로그램 '카카오뮤직 스튜디오 라이브'에도 출연한다.

pretty@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