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어벤져스2 예고편 '서울 등장' 스칼렛 요한슨이 강남대로변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어벤져스2 예고편 '서울 멋지네'

어벤져스2 예고편

어벤져스2 예고편이 유출된 가운데 공식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에서 일부 분량의 촬영을 진행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어벤져스2 안에서 서울이 어떻게 등장할 것인 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화질로 공개된 예고편은 2분 16초 분량이다. 웅장한 음악 아래 '어벤져스'의 주역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크리스 햄스워스), 헐크(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등이 차례로 등장했다.

하지만 어벤져스2 예고편을 통해 서울의 모습이 등장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제를 모은 서울 분량은 1분 27초께부터 등장하며, 블랙 위도우 역할의 스칼렛 요한슨이 강남 대로변을 질주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월에 진행된 서울 촬영에 스칼렛 요한슨은 임신을 이유로 참여하지 못했으며,이 장면은 요한슨이 한국을 배경으로한 세트에서 촬영해둔 것을 서울 촬영 분과 합성해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가 한국 간판이 무수히 보이는 도로변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모습, 도로 한복판에서 싸움을 벌이는 모습 등이 공개됐다.

당초 마블 측은 어벤져스2 예고편을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이에 앞서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이에 마블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Dammit, Hydra"라는 멘션을 올리며 해커들에게 불쾌한 심기를 드러냈다. 어벤져스2 예고편이 유출되면서 급속도로 퍼지면서 예고편 공개가 앞당겨졌다.

어벤져스2 예고편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정말 서울이다 와우" "어벤져스2 예고편, 합성같지 않네" "어벤져스2 예고편, 헉 먹져" "어벤져스2 예고편, 장난 아닌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4월 개봉될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