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송지은, 다이어트 성공 후 과감한 스타일링 화제 '패션 아이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팬션 센스가 돋보이는 송지은 ⓒTS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송지은의 패션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신곡 '예쁜 나이 25살'을 통해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송지은의 스타일링은 앞서 솔로 활동 때와는 사뭇 다르다. 그간 호러 발라드'라는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 왔던 만큼, 다소 어둡고 다크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뤘던 이전 활동과는 달리 최근 송지은은 통통 튀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팬션 센스가 돋보이는 송지은 ⓒTS엔터테인먼트


블링블링한핫핑크크롭 투피스와 블랙 컬러 시스루 원피스, 펑키한 메이크업 같은 과감한 스타일링은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더욱 돋보이게 하는 관전 포인트다. 시스루뱅과 포니테일을 믹스한 헤어스타일 역시 날렵한 브이라인을 부각시켜 올 가을 젊은 여성들 사이에 뜨거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데일리뉴스

팬션 센스가 돋보이는 송지은 ⓒ방송화면캡처


이와 같이 '예쁜 나이 25살' 송지은 스타일링이 새로운 '워너비 패션'으로 떠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패션 스펙트럼의 확장. 20대와 30대의 정 중앙에 위치한 송지은은 때로는 상큼한 소녀 같이, 때로는 고혹적인 여인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 젊은 여성층들을 아우르는 다양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었다.

한편, 송지은은 어제(22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화려한 패턴이 삽입된 레드 컬러 점프 수트를 입고 매끈한 극세사 각선미를 드러내 워너비 스타일링'종결자' 다운 면모를 뽐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