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올리비아 핫세 딸, 가족 사진 공개...'아들도 훈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민희 인턴기자]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가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지난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디아, 올리비아와 레오나르도. 모두 모였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핸드폰에 집중하고 있는 인디아 아이슬리와 올리비아 핫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올리비아 핫세는 63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고운 미모를 자랑했고, 딸 인디아 아이슬리 역시 엄마와 똑 닮은 인형 같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올리비아 핫세 딸, 진짜 우월 유전자다”, “올리비아 핫세 딸, 엄마 닮아 예쁘네”, “올리비아 핫세 딸, 지금처럼 쭉 예쁘길”, 올리비아 핫세 딸, 아들 모두 훈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리비아 핫세는 아르헨티나 출신 배우로 1964년 TV영화 ‘더 크런티’로 데뷔했고, 이후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에 출연하며 이름을 날렸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1993년생으로 가수이자 배우 데이비드 아이슬리와 올리비아 핫세 사이에서 태어났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미국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 생활을 하고 있으며, 영화 ‘언더월드 4: 어웨이크닝’에 출연한 바 있다.

samida89@osen.co.kr

<사진> 인디아 아이슬리 페이스북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