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어벤져스2, 스칼렛 위치-퀵실버-울트론 新 캐릭터 등장에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어벤져스2. 출처 |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어벤져스2, 스칼렛 위치, 퀵실버, 울트론

[스포츠서울] 영화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새로운 캐릭터들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3일(이하 한국시간) 마블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2'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당초 이 예고편은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예고편이 유출되는 바람에 일정을 앞당겨 팬들의 곁을 찾았다.

눈에 띄는 점은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다는 것이다. 이번 '어벤져스2'에서 어벤져스 멤버들을 위협하는 악당 '울트론'을 비롯해 초능력을 사용하는 '스칼렛위치'와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는 '퀵실버'가 등장하는 것. 퀵실버는 앞서 개봉한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 살짝 등장한 바 있다.

여기에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는 헐크를 막기 위해 토니 스타크(아이언맨)가 개발한 헐크 버스터가 등장한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의 장면에서는 서울에서 촬영한 장면이 나와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2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이건 정말 대박이다", "어벤져스2, 1편을 넘어설 것인가", "어벤져스2, 꼭 보러가야지", "어벤져스2, 스칼렛 위치와 퀵실버는 어떨까", "어벤져스2, 울트론이 정말 강한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등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