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진 이윤창 열애설 '정말일까?' 김진 웹툰작품 살펴보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김진 이윤창 열애설 실검 1위에 김진 트위터로 "어머나"

김진 이윤창 열애설

인기 웹툰 작가 김진 이윤창 열애설이 화제다.

22일 자정 인기 웹툰 작가 김진의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훈남 이윤창 작가가 등장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진 작가는 지난 8화를 통해 연애 중임을 암시했으며, 9화에서는 '이윤창' 작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진의 작품 '아랫집 시누이'에서 김진의 친오빠가 6살 연하와 결혼 하자 "나도 도둑년이 되리라"라며 6살 연하의 남자와 잘해보겠다는 뉘앙스를 풍긴 적 있어 더욱 김진 이윤창 열애설에 힘을 보태고 있다.

독자들은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가 서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으며, 이에 김진 이윤창 열애설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있다.

이에 김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검색어 캡처 사진을 올리기도 해 더욱 김진 이윤창 열애설에 대한 힘이 실리고 있다.

한편 김진 작가는 1980년생으로 '네이버 웹툰 4대 여신' 중 한 명으로 꼽히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1986년생 이윤창 작가는 웹툰 '타임인 조선'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진 이윤창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설, 정말이야?" "김진 이윤창 열애설, 헉 대박" "김진 이윤창 열애설, 어울리는데?" "김진 이윤창 열애설, 뭔가 그럴 듯 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진 이윤창 열애설=네이버 캐스트)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