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미생'의 알파걸 강소라, 몰디브 휴가는 '여신 컨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드라마 방영전 최고급 리조트에서 '미모 충전'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최명옥 기자]

노컷뉴스

아다아란 바두(사진=온라인몰디브 제공)


배우 강소라가 몰디브의 청명한 하늘과 바다에 물들었다. 지난 9월 참좋은여행의 협찬을 통해 몰디브로 휴가를 다녀온 것.

현재 드라마 '미생'을 통해 안영이라는 여주인공으로 분해 활약하고 있는 강소라는 미생이 방영되기 전, 그간의 바쁜 일정을 뒤로 한 채 잠시 휴식을 즐겼다. 그녀가 선택한 곳은 다름 아닌 몰디브. 신혼부부들의 최대 로망지이기도 한 몰디브에서 그녀가 화보같은 일상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최고급 리조트 덕분이다.

강소라는 아다아란 바두 리조트와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 두 곳을 이용하며 같은 듯 다른 몰디브를 만끽하고 왔다.

아다아란 바두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25분 거리에 있어 장기간의 드라마 촬영 등으로 지친 여배우에게 크게 부담 없어 더 적격이다. 섬 주위를 둘러싼 화이트 샌드비치로 아름답고 그 앞에 거대하게 펼쳐진 산호와 라군으로 에메랄드 바다색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어 그녀의 일상을 찍은 사진마저 화보가 될 만큼 특별할 수 있었다.

노컷뉴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사진=온라인몰디브 제공)


50채의 워터빌라에서 한가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을 거니는 것조차 휴식이 되며, 전 식사를 뷔페가 아닌 알라까르떼(요리마다 선택 주문 가능)가 가능해 입맛에 맞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는 리조트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독채에서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으며 휴식을 마음놓고 취할 수 있는 리조트다. 객실간 간격도 넉넉한데다 선셋비치빌라나 선셋 주니어스위트, 선셋 풀빌라 등으로 구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객실을 골라 쓸 수 있다.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인 만큼 최신 설비와 깨끗한 객실 컨디션 등으로 만족도가 높은 5성급 리조트다.

문의=참좋은여행 몰디브팀(02-2188-4031/www.verygoodtour.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