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윤창과 열애 중(?)인 김진, 알고보니 ‘네이버 웹툰 4대여신’ 출신? 사진보니…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의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김진 작가가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0시 업데이트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을 집필한 이윤창 작가가 등장했다.

이날 공개된 웹툰에서 김진은 이윤창과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큰 키를 떠올리며 호감을 느낀다. 또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이 “이미 알고 있다”고 대답했다. 이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귀가하던 도중 두 사람의 집이 지하철로 7정거장 밖에 차이가 안 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진과 이윤창이 사귀는 사이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앞서 김진은 자신의 웹툰에 대해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설명한 바 있다.

이 가운데 김진이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이란 ‘미숙한 친구는 G구인’을 연재 중인 최삡뺩 작가와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 ‘트럼프’의 이채은 작가, 그리고 김진 작가를 일컫는 말이다.

김진은 과거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자신의 얼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진은 하얀 피부와 큰 눈망울로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의 위엄을 과시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진’‘이윤창’[사진 네이버 캐스트 캡처]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구독신청] [☞ 중앙일보 기사 구매]

[ⓒ 중앙일보 :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