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효리 화보, 여유롭고 내추럴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효리 ⓒ코스모폴리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화려한 무대 의상과 진한 메이크업을 걷어내고 이전보다 편안하고도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 이효리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인 만큼 그녀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모노드라마를 컨셉으로 선보인 화보 속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PLAC(플랙)'의 2014년 우먼즈라인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효리 ⓒ코스모폴리탄


공개된 화보 속 그녀는 크롭 톱과 데님 팬츠를 매칭해 탄탄한 보디라인을 강조하는 섹시한 룩부터 레더 하프 오버올과 그레이 울 코트를 매칭한 보이시한 룩, 무톤 점퍼와 블랙 스키니 팬츠를 매칭한 바이커 룩, 편안한 네이비 니트 스웨터와 레더 쇼츠로 편안한 겨울 룩까지 모두 'PLAC(플랙)' 제품으로 그녀 만의 모던하고 과장되지 않은 내추럴한 섹시함을 보여주었다. 특히 그녀의 여유로우면서도 당당한 포즈와 에티튜드는 촬영장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스타데일리뉴스

이효리 ⓒ코스모폴리탄


현재 이효리는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SBS '매직아이'의 MC를 맡으며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그녀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그녀가 선보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PLAC(플랙)'의 2014년 우먼즈라인을 통해 다양한 데님핏을 만나 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