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요가 강사 박초롱, 아찔몸애에 이연희 닮은꼴 외모까지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요가 강사 박초롱.

배우 이연희 닮은 꼴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요가 강사 박초롱 트레이너가 계속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박초롱 트레이너는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에서 완벽한 몸매와 수려한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박초롱 트레이너는 볼륨감 있는 몸매와 유연성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연희를 쏙 빼닮은 외모까지 더해져 방송 후 박초롱 강사는 '이연희 닮은꼴'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박초롱 트레이너는 필라테스 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박초롱 트레이너는 매일 오전 7시 40분 MBC '뉴스투데이'에서 '1분 튼튼건강' 코너에서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고 있다.

요가 강사 박초롱에 대해 네티즌들은 "요가 강사 박초롱, 요가 배우러 가자", "요가 강사 박초롱, 어디 가면 있나요?", "요가 강사 박초롱, 내 스타일이다", "요가 강사 박초롱, 우리 동네에는 저런 사람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사진> MBC 캡쳐.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