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YG 걸그룹 김지수, 과거 '무한도전' 출연?…기타 치는 모습도 '청순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YG 걸그룹 김지수.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YG 걸그룹 김지수

[스포츠서울] 에픽하이의 '헤픈 엔딩'과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멤버인 김지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지수는 21일 자정에 공개된 에픽하이의 8집 '신발장'의 더블 타이틀곡 '헤픈 엔딩'과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지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눈물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하얀 피부와 청순한 매력를 가진 그의 외모에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상에 'YG 연습생 김지수 무한도전 출연'이라는 글과 함께 방송화면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이 캡처된 사진은 지난해 무한도전 '2013 자유로 가요제' 특집 당시 하하가 YG 사옥 식당을 찾았을 때 식당 한편에 있던 김지수와 연습생들이 포착된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수는 연습생들 사이에서 청순한 모습으로 기타를 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YG 걸그룹 김지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YG 걸그룹 김지수, 이걸 어떻게 포착했지?", "YG 걸그룹 김지수, 무한도전 출연했었네", "YG 걸그룹 김지수, 살짝 지나갔던 것 같기도 해", "YG 걸그룹 김지수, 청순하다", "YG 걸그룹 김지수, 단연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