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먹방 세번만 올려도 10만원 식사권 준다" 블랙스미스 바이 줄라이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먹방 세번만 올려도 10만원”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블랙스미스 by JULY’는 숨어있는 홍보 요원들을 찾는 ‘블랙스미스 by JULY 먹방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이 새로운 맛집이나 메뉴를 찾아 SNS 상에 자랑하는 ‘먹방’ 문화를 토대로 기획됐다.

참여는 간단하다. 3개 매장(청담·강남·영등포) 중 한 곳을 방문해 메뉴를 주문한 뒤, 음식 사진을 촬영하고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등 개인 SNS에 메뉴 사진을 게시하거나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사진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다음 매장 방문 시 매니저에게 게시한 사진을 보여주면 스테이크와 주류를 제외한 당일메뉴 50% 할인해준다. 당일 방문해서 업로드한 사진은 인정이 되지 않고 재방문 시 할인이 가능하다. 기간 내 각기 다른 먹방 포스팅을 3회 이상 게재하면 ‘10만원 식사권’을 준다.

블랙스미스 by JULY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SNS에 ‘맛집’이나 ‘오늘의 먹방’ 같은 음식 콘텐츠를 게재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데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