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다운도 나나처럼 섹시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스케쳐스, 에스키모 다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가 14FW 시즌 주력 다운인 ‘에스키모 다운자켓’을 출시했다.

스케쳐스 화이트 폭스 다운 시리즈 중 대표상품인 에스키모 다운자켓(Eskimo Down Jacket)은 화려하고 풍성한 쉐도우 폭스 퍼를 사용하여 스타일과 보온성을 높이고, 메탈 포인트와 감각적인 디테일로 패션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자의 탈부착이 기능하여 원하는대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챠콜 그레이, 블루, 레드, 화이트 등 감각적이고 세련된 컬러를 사용해 겨울철에도 멋스럽게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허리 양 옆에는 지퍼를 추가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바디 라인을 살려준다. 뿐만 아니라 생활 방수가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가격은 49만 9000원.

스케쳐스 관계자는 “보온성과 실용성은 기본, 패션성까지 더한 스케쳐스 에스키모 다운자켓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컬러에 메탈 포인트와 화려한 퍼 장식을 더해 겨울철 패션아이템 각광받을 것”이라고 말하며, “스케쳐스에서는 고객들에게 겨울맞이 이벤트로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나나의 에스키모 다운도 2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강력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