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뉴스룸’ 서태지 “실제로 손석희 앵커님 팬…밤새도록 얘기하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20일 방송된 JTBC ‘뉴스룸’(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뉴스룸’ 서태지가 손석희 앵커의 팬이라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서태지가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뉴스룸’ 인터뷰 마무리에서 손석희 앵커는 “마친다고 하니까 혹시 서운하지 않으신가요?”라고 서태지에 질문했다. 이에 서태지는 “서운하죠. 저는 밤새도록 얘기하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서태지는 “실제로 손석희 앵커님 팬이기도 하고 예전부터 너무 좋아했었어요. 실제로 JTBC 뉴스 보면서 희망도 얻고 위로도 얻고 그랬어요”라고 덧붙였다. 손석희 앵커는 “방송용 멘트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서태지가 “아닙니다. 절대 아닙니다”라고 하자, 손석희 앵커는 “그렇게 생각 안 합니다.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무척 기다려 왔습니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서태지는 이날 정규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들을 수 있는 한 권의 동화책이라는 콘셉트로,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과 선공개곡 ‘소격동’을 포함해 ‘숲속의 파이터’ 등 총 9곡을 담았다.

[이투데이/이꽃들 기자(flowersle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