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요가 강사 박초롱 "원하는 부위에 힘이 제대로 들어갔는지 보려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요가 강사 박초롱. 캡처 | MBC 뉴스투데이 1분 튼튼건강

요가 강사 박초롱 "원하는 부위에 힘이 제대로 들어갔는지 보려면…"

요가 강사 박초롱

[스포츠서울] 배우 이연희와 닮은 외모로 주목받는 요가 강사 박초롱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박초롱은 매일 오전 7시40분께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요가 동작을 소개하고 있다.

S라인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은 그는 늘씬한 건강미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박초롱은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만의 코르셋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한다. 당시에도 박초롱은 '이연희 닮은꼴'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와 함께 과거 '서인영의 뷰티쇼'에 출연해 선보인 비너스플랜 강좌가 새삼 화제다.

비너스플랜은 '비키니 너를 위한 스페셜 플랜'의 약자로 비키니를 입었을때 더욱 돋보이는 몸매를 만들기 위한 요가법.

박초롱은 "헐렁한 옷을 입으면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는지 확인할 수 없다"며 "원하는 부위에 힘이 제대로 들어갔는지 모른다. 남들과 똑같이 땀흘려 운동하고 있는데 효과가 없다면 트레이닝복을 바꿔야 한다"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요가 강사 박초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요가 강사 박초롱, 완전 대박" ,"요가 강사 박초롱, 이연희보다 예쁘다", "요가 강사 박초롱, 곧 연예계 데뷔할 듯", "요가 강사 박초롱, 미래의 남편이 정말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초롱, 하보람이 출연하는 'MBC 뉴스투데이'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방송되며, '1분 튼튼 건강'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7시 40분께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