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변태 살인마 정체가 ‘경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서프라이즈’ 잭더리퍼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영국의 유명한 살인마 잭 더 리퍼의 정체에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1888년 영국에서 잔인한 살인 방법으로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한 희대의 살인마 잭더리퍼에 대해 탐정 러셀 에드워드는 살인 현장에서 발견된 스카프에 묻은 상피 조직을 근거로 잭더리퍼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는 잭 더 리퍼가 폴란드 출신 이발사 아론 코스민스키라고 주장했다. 4번째 희생자 캐서린의 스카프에서 잭 더 리퍼의 DNA를 발견한 러셀은 아론 코스민스키가 잭 더 리퍼라는 것을 확신했다.

하지만 잭더리퍼의 상피조직은 워낙 오래돼 DNA 검출이 어렵다는 결과를 얻었다. 그러자 러셀은 잭더리퍼의 후손을 찾아 유전자 검사를 하기 시작했고 이에 성공했다.

그 결과 126년 만에 세기의 미스터리로 남았던 잭더리퍼의 정체가 밝혀졌다. 이후 러셀 에드워드는 책 ‘네이밍 잭 더 리퍼’를 냈고, 이 책은 전 세계 법의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잭더리퍼는 정신 분열증을 앓는 화이트 채플 출신의 이발사 아론 코스민스키로 여성 혐오증에 빠져 여성들 앞에서 성기 노출을 하며 쾌감을 느끼는 변태였다고 밝혔다.

그는 매춘부 여성들을 노리며 목을 자르며 장기를 적출하는 등 끔찍하고 엽기적인 총 5건의 살인을 저질렀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진실이 밝혀져서 다행이다”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정말 끔찍해”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무섭다”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탐정 대단해” “‘서프라이즈’ 잭더리퍼, 역시 탐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