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쇼미더머니' 콘서트 공연 응원까지 포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고준희 마스타우 '정말 사귀는걸까?'

고준희 마스타우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이 화제다.

최근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때론 친구처럼 때론 연인처럼 어울리다가 지난달 부터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해졌다.

또한 최근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서울 홍대와 강남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고, 고준희 마스타우 두 사람이 서로를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이 연이어 포착됐다.

특히 지난달 20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쇼미더머니 콘서트'에서 현장에 있던 한 관객은 "배우 고준희 씨가 있는 걸 보고 좀 의아하다고 생각했다"며 "고준희 씨가 스탠딩 객석 맨 끝에 서서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긴 했지만 공연장을 뜨지 않고 공연을 응원했다"고 말하기도 해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에 힘을 더해주고 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고준희는 마스타우의 다정한 모습에 호감을 느꼈으며, 마스터우는 고준희의 의외로 털털한 매력에 좋은 감정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두 사람은 같은 종교를 가지고 있고 음악을 좋아한다는 공통점 때문에 더 빨리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고준희 마스타우 열에설에 대해 고준희 소속사 제이와이드 측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했는데 지인들과 어울려 마스타우를 만난 적은 있지만 교제는 아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고준희는 영화 '레드카펫'의 개봉을 앞두고 홍보활동 및 광고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마스터우는 Mnet 힙합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심사위원 자격으로 타블로와 함께 출연 중이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고준희 마스타우, 꽤 어울리는 듯" "고준희 마스타우, 공통점이 같으면 친해지기 쉽지" "고준희 마스타우, 좋은 감정 쭈욱" "고준희 마스타우, 교제는 아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