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손연재 김윤희 셀카 '맏언니' 김윤희와 손연재의 다정샷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손연재 김윤희 셀카 '은메달 축하해요'

손연재 김윤희 셀카

손연재 김윤희 셀카가 화제다.

1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펼쳐진 인천아시안게임 리듬체조 팀경기에서 한국은 총점 164.036점, 카자흐스탄(163.131점)을 0.915점차, 일본(162.830점)을 1.216점차로 따돌리고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날 경기에서 '맏언니' 김윤희는 첫 종목 볼과 후프에서 투혼의 연기를 선보였지만 연달아 수구를 놓쳤다. 목표했던 16점대에 못 미친 15점대에 그쳤고, 후프를 놓친 후 키스앤드크라이존에서 눈물을 글썽였다.

하지만 리본, 곤봉에서 사력을 다하며 16점대를 받아낸 김윤희는 "초반 실수로 동생들에게 너무 미안했다. 동생들에게 폐가 될까봐"라며 눈물을 쏟아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경기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지난 4월 리듬체조 선수 김윤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손연재 선수와 나란히 서서 인증샷을 남긴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에서 손연재와 김윤희는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리듬체조 선수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손연재와 김윤희, 이다애(20·세종대), 이나경(16·세종고)이 모인 한국 여자 리듬체조 대표팀은 지난 1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단체전에서 164.046점을 기록,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손연재 김윤희 셀카=김윤희 트위터)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