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女우들, '노출자제' 응답했다..'과감' 보단 '은근'[19th BIFF]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부산, 김경주 기자] 여배우들이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측의 '노출 자제' 요구에 응답했다.

2일 오후 부산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는 과감한 노출을 자제, 대신 롱드레스로 우아함을 강조하거나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하는 등의 드레스를 차려입은 여배우들을 대거 확인할 수 있다.

이날 흰색 롱드레스를 입은 채 모습을 드러낸 차예련은 완벽한 S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의상으로 현장에 모인 관객들을 감탄케 했다. 또한 흰색의 롱드레스는 차예련의 우아한 모습을 더욱 강조하는 역할을 해냈다.

정유미 역시 블랙 롱드레스로 우아함을 강조했으며 팔에 들어간 시스루를 통해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정우성과 함께 입장한 이솜 역시 검은색 롱드레스로 깔끔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평소 섹시한 의상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던 클라라 역시 포인트에 집중을 맞췄다. 과감한 노출 보다는 우아하면서도 볼륨감을 과시하는 의상의 포인트로 레드카펫 현장에 모인 팬들을 사로잡았다.

감독으로 부산영화제를 찾은 구혜선은 갈색빛 롱드레스로 우아함을 더했다. 거기에 팔 부분에 위치한 시스루는 우아한 의상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주며 그의 아름다움을 빛냈다.

한편 제19회 부산영화제는 2일 오후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축제의 막을 올리며 오는 11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개막작은 대만 영화 '군중낙원'이며 폐막작은 홍콩영화 '갱스터의 월급날'이다.

trio88@osen.co.kr

<사진>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정송이 기자 ouxou@osen.co.kr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