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갤럭시 노트4', 10월 말 전세계 주요국 출시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자랑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4' 전세계 출시일을 공개했다. 10월 말 경 전세계 주요국에 출시될 전망이다.

삼성전자 모바일 홈페이지는 2일 갤럭시 노트4 출시행사인 'S카펫' 일정을 공개했다.

'갤럭시 노트4'의 다음 출시국은 영국, 인도, 독일로 정해졌다. 삼성전자는 오는 10일 각국에서 출시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이어 17일에는 중동지역과 유럽, 북미지역에 갤럭시 노트4를 순차 출시한다. 미국의 경우 이미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을 비롯해 삼성전자는 10월 말 경 전세계 주요 국에서 공개행사를 마무리할 전망.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한국과 중국에 '갤럭시 노트4'를 출시했다. 국내에서는 첫날 이동통신 3사에 공급된 '갤럭시 노트4' 3만대가 모두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갤럭시 노트4'는 143.9mm(5.7형) 화면에 쿼드HD S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S펜을 적용했다. 옥타코어(1.9GHz 쿼드코어+1.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1600만화소 카메라를 장착했고, LTE cat.6 를 지원한다. 출고가는 95만7000원이다.

luckylucy@osen.co.kr
<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