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현정화 음주운전, 만취상태로 택시와 추돌 ‘용납할 수 없는 실수, 반성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현정화 음주운전

현정화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사과문을 올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일 경찰에 따르면, 현정화 감독은 이날 새벽 0시50분께 자신의 재규어 승용차를 운전하다 경기도 분당구 오리역 부근 사거리에서 신호 위반 후 그랜저 택시와 추돌했다.

이 사고로 택시에 타고 있던 승객 1명이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현정화 감독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운전면허 취소 처분 기준을 훨씬 넘는 0.201%로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현 감독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갑작스럽고 불미스러운 일로 큰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스스로도 용납할 수 없는 실수로 물의를 빚은 데 대해 죄송하고 부끄러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한다"며 "변명의 여지가 없는 실수에 대한 질책을 달게 받고 향후 자숙하며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달 19일 2014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에서 은퇴 선수들과 함께 대회기 기수단으로 나서기도 했던 그는 결국 2014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선수촌장 직에서 자진 사퇴했다.

현정화 음주운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현정화 음주운전, 충격이다", "현정화 음주운전, 사퇴해야지", "현정화 음주운전, 창피하다", "현정화 음주운전, 술을 얼마나 마신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 [트위터] | ☞ 파이낸셜뉴스 [PC웹] [모바일웹] |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