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유재석 붕어빵 출연, 염경환 아들 은률과 '행복한 만남' 인증샷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유재석 붕어빵 출연, 염경환 아들 은률과 '행복한 만남' 인증샷 눈길

유재석 붕어빵

유재석이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이하 '붕어빵')에 출연해 화제다.

유재석은 '붕어빵'의 스페셜 코너 '꼭 만나고 싶어요'에서 개그맨 염경환의 아들 은률(10)군과 만나게 된다.

은률 군은 유재석에게 꼭 만나고 싶다는 내용의 편지까지 직접 써서 보낼 정도로 유재석의 팬인것으로 알려졌으며, 유재석은 직접 편지까지 써 준 은률 군에게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은률 군이 물어보는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줬다고 전해졌다.

특히 은률 군은 평소 유재석이 좋아하는 걸그룹 이상형에 대해 질문했고, 당황해하는 유재석에게 은률 군은 기어코 미쓰에이 수지, 걸스데이 민아, 소녀시대 윤아, 포미닛 현아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 한 명을 뽑아 달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또 유재석은 자신 같은 개그맨이 되는 것이 꿈이라는 은률 군의 장래희망을 응원하고,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유재석 붕어빵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재석 붕어빵, 본방 사수할게요", "유재석 붕어빵, 은률이 너무 귀여워", "유재석 붕어빵, 걸그룹 이상형은 과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은률 군과 유재석의 행복한 만남은 오는 5일 오전 10시 45분 '붕어빵'에서 만날 수 있다.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