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CEO] 실로 간단히 코가 '오뚝'… 新 성형술 국내 첫 시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이글365의원… 베이코 시술, 반영구적이라 만족 높고

성형 부작용·사고 후유증 재건에 효과 "신기술 개발로 의료산업 선진화 앞장"

한국의 성형 기술은 이미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만큼 성장했다. 이제는 '아름답게' 보다 '자연스럽게'로 성형 기법의 트렌드가 변화하는 추세. 특히 한국에서는 코 성형이 가장 까다로우면서도 심미 효과가 큰 탓에 성형계의 꽃으로 불린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베이글365의원(원장 이원재·www.bagle.kr)은 10여 년 간의 지방 성형 노하우로 검증되고 공인된 시술법인 '베이코(베이글코성형)'로 주목받는 병원이다.

강남에 위치한 베이글365의원의 주된 포커스는 '베이코'라는 성형 기법으로 코 부위에만 부분 마취를 해 환자가 직접 눈으로 보고 코 성형 시술 상황을 확인해 자신이 만족할 때 까지 의사에게 요구할 수 있다. 피부 절개가 없고 회복 기간이나 고통, 두려움, 재수술이 거의 없는 점이 기존 보형물 성형 방법과의 차이점이다.

보통 코 성형에는 가장 저렴하지만 간편하고 비영구적인 필러 방식, 가장 비싸고 수술을 해야 하는 보형물 삽입 방식, 그리고 하이코, 베이코 네 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하이코 방식은 이원재 원장이 국내 최초로 시도한 방식으로, 수술용 실과 필러를 접합한 시술이다. 필러보다는 더 확고하고 보존 기간이 길지만 아무래도 영구적이지 못한 단점이 있다. 하이코 방식으로 시작해 베이코라는 코 성형 시술법을 만들어 현존하는 코 성형 기술 중에는 가장 간편하며 반영구적인 시술 방식이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베이코는 심장수술용 실을 이용해 시술되는 방법으로 실에 대한 보존이 거의 50년 이상 지속 될 수 있어 반영구적이며 한 가닥씩 컨트롤해 자신만의 코 모양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때문에 최근 베이코 시술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분점이 전국적으로 확대되는 추세다. 올해 말까지 부산점을 필두로 내년에는 대전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본점과 같은 시술을 할 수 있도록 강남본점에서 충분한 교육을 통해 완성된 전문의들로 구성, 매칭할 예정이다.

이원재 원장은 "단순히 의료산업으로서 성형에 치중할 것이 아니라 신기술 개발로 경제 산업에 이바지한다고 자부하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베이코 시술은 의료기술의 선진화는 물론 성형 부작용의 재건에도 크게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에 자부심을 가지고 시술에 임한다"며 "실제로 성형 실패로 인해 무너진 코나, 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보형물 삽입코를 시술하기에는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다. 일반 성형외과에서는 수술을 거부하는 사례도 나오지만 베이코 방식은 실로 코 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부위를 피해서 시술이 가능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베이글365의원은 향후 제품 공장과 유통망을 확장해 해외 시장을 공략할 포부 또한 갖고 있다. 특히 한류 바람이 불고 있는 아시아 시장은 한국의 의료기술을 선호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고통스런 수술법 보다는 간편하며 만족도가 높은 베이코 방식을 선택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정원 조선edu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