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인천 AG]여자 장대높이뛰기 4위 최예은, 일상사진도 화제…"미모 만큼의 실력도 곧 갖출 수 있을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예은' '여자 장대높이뛰기 최예은'

이투데이

(사진=최예은 SNS)


2014 인천아시안게임 여자 장대높이뛰기에 출전해 4위에 오른 최예은이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스타로 떠올랐다.

최예은은 30일 열린 여자 장대높이뛰기에서 4위에 올랐다. 이날 열린 결승전에서 한국은 임은지가 4m15의 기록으로 동메달을 따냈고 최예은은 임은지의 뒤를 이어 4위를 차지했다. 임은지의 메달로 한국 여자 육상은 장대높이뛰기 아시안게임 역사상 첫 메달을 획득하는 경사를 누렸고 신예 최예은이 4위를 기록해 향후 전망도 밝게 했다.

특히 최예은은 비록 메달권에는 들지 못했지만 뛰어난 미모로 팬들을 사로잡았고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최예은의 경기 모습은 물론 일상 모습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최예은은 SNS를 통해 올린 사진들 역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웃는 모습이나 미소를 짓는 모습 혹은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는 긴 머리스타일 등에 팬들은 환호하고 있다.

한편 장대높이뛰기 선수 최예은을 접한 네티즌은 "여자 장대높이뛰기 최예은, 실력으로도 스타될 수 있길" "여자 장대높이뛰기 최예은, 메달 딴 임지은 못지 않은 인기네" "여자 장대높이뛰기 최예은, 앞으로 국제대회서는 꼭 입상하시길" "여자 장대높이뛰기 최예은, 미모 만큼의 실력도 곧 갖출 수 있을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최예은' '여자 장대높이뛰기 최예은'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