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설 사실…태연 SNS 반응 ‘퇴출 암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소녀시대 제시카의 퇴출설이 사실로 밝혀진 가운데, 소녀시대 리더 태연의 SNS 사진이 화제다.

태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사진st, 응원, 힘, 친구, 소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7개의 모바일 메신저 캐릭터가 등장한다. 일각에서는 태연 본인과 탈퇴한 제시카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 7명을 나타낸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한편 30일 소녀시대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 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라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이어 “제시카의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했으나 합의점을 찾을 수 없어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확정했다.”라고 덧붙였다.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설 태연 SNS 인스타그램을 접한 누리꾼들은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설 태연 SNS 인스타그램, 그림이 심상치않네”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설 태연 SNS 인스타그램, 그래도 그동안 정이 있는데…뭔가 좀 그렇다” “SM 공식입장 제시카 퇴출설 태연 SNS 인스타그램, 태연은 SNS 끊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