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이지연 “교제했다” 거짓 판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이지연 글램 다희

이투데이

(사진=뉴시스)


이병헌과 교제했다고 주장하는 이지연의 말들이 거짓으로 판명됐다.

30일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송규종 부장검사)는 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공갈 혐의로 걸그룹 글램 다희와 모델 이지연을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세 사람은 올해 7월1일 지인 소개로 함께 저녁을 먹으며 알게 됐다. 이후 몇 차례 만나 술을 마시면서 어울렸으나 이병헌과 이지연의 교제는 거짓으로 밝혀졌다.

조사 결과 이지연은 모델 활동을 했으나 일정한 수입이 없었고, 다희는 장기간 활동을 하지 않아 소속사에 3억 원 넘는 빚을 지는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였다.

지난달 14일 이지연은 자택에서 이병헌에게 “혼자 사는 집으로 옮겼으면 좋겠다. 그러면 우리 둘이만 만날 수 있을 텐데”라고 말하며 금품을 요구했다. 이후 이병헌이 모바일메신저로 “그만 만나자”라고 말하자 협박하기로 결심했다.

이에 다희와 이지연은 이병헌을 협박할 목적으로 싱크대 벽에 스마트폰을 설치하는 등 범행을 계획했다.

지난달 29일엔 이지연이 이병헌을 집으로 불러 포옹하는 모습을 연출하고 동영상을 촬영하려고 했으나 실패했다. 이후 이지연은 다희와 함께 미리 촬영해 둔 음담패설 동영상 일부를 이병헌에게 보여주며 50억 원을 요구했다.

이병헌은 집에서 나오자마자 신고했으며, 이지연과 다희는 지난 1일 경찰에 체포됐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이지연의 발언들이 거짓말로 드러나자 네티즌은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완전 막장드라마네”“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이민정은 어떻게 반응할까”“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하니까 일이 커진 거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송형근 기자(x12xsad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