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ZE:A 광희, 문준영 사태 언급 "돈 거래 없었다…대화로 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황광희가 리더 문준영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입을 열었다.

황광희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난 일요일 늦은 밤 저희 제국의 아이들 맴버 모두와 회사, 긴 이야기 끝에 좋은 방향으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맴버 모두가 함께했고 완만하게 해결이 되어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리더인 준영이에 대한 오해가 생겨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준영이가 돈을 받아 일을 급히 해결했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해명했다.

뉴스1

제국의아이들 멤버 황광희가 소속사 불만을 터뜨린 문준영 사태에 대해 언급했다. © News1 DB


앞서 문준영은 자신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과 갈등을 빚었지만 하루 만에 소속사 대표와 대화로 사건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문준영이 소속사로부터 돈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눈초리를 보냈다.

황광희는 "그 자리에는 우리 멤버 모두가 함께했고 준영이는 어떠한 돈도 받지 않았습니다. 제국의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준영이와 우리 멤버들 그리고 회사, 앞으로는 좋은 소식의 제국의 아이들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걱정과 심려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NEWS1 모바일 바로가기

[스타핫뉴스 ‘news1 연예’] [생생스포츠현장]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