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남편' 정석원, 백지영 단독콘서트에서 깜짝 이벤트..'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가수 백지영의 공연에 ‘남편’ 정석원이 떴다.

지난 20,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 ‘2014 백지영 쇼 그 여자’에서 공연 말미 백지영의 남편 정석원이 깜짝 등장하여 백지영과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백지영이 발라드 ‘여전히 뜨겁게’와 ‘시간이 지나면’ 무대 후 자신의 공연에 게스트로 흔쾌히 나와준 가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엔딩 멘트를 정리하려는 찰나 갑자기 관중석에서는 백지영의 남편 ‘정석원’을 외치는 음성이 들려왔다.

백지영은 오늘 공연에 남편 정석원은 오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순간 무대 위 화면을 통해 관객석뒷 편에 앉아 있는 정석원의 모습이 보였다. 정석원은 백지영에게 사전에 미리 얘기 하지 않고 몰래 공연장을 찾아와 백지영의 공연을 쭈욱 지켜보고 있었다는 전언.

정석원은 화면을 통해 자신의 모습이 비춰지자 자리에서 일어나 ‘앞으로 30년만 더하자’라는 슬로건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자신의 아내의 공연을 보러 와 준 관객들을 향해 정중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백지영은 생각지도 못한 깜짝 이벤트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수줍은 듯 고개를 숙이고 감사하다는 멘트를 전하며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을 보여 관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공연 된 백지영 단독콘서트 ‘2014 백지영 쇼 그 여자’는 120분 동안 지루할 틈 없이 삼바, 발라드, 트로트, OST, 댄스, 서커스를 비롯한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기에 충분했다. 또한, 멋진 영상미와 화려한 조명, 하이 퀄리티의 12명 풀밴드 연주도 백지영의 콘서트의 한 몫을 하며 분위기를 돋웠다. 오는 10월 4일 부산, 18일 대구, 11월 1일 천안 등의 전국 투어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