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혜리' 관심 표현 화제 "혹시 몇 살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매력적인 목소리에 여군들 눈이 하트'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 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여군 멤버들은 군대에서 마지막 날을 맞이하면서 전날에 이어 유격 훈련을 받았다. 유격 2일차 힘겨운 산악 훈련을 마친 여군들은 매력적인 저음으로 '꿀성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과 헤어지게 되자 아쉬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로프훈련을 끝낸 후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과 헤어진다는 아쉬움에 여군 멤버들은 교관에게 "이젠 우리 못 보는 거냐"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하지만 꿀성대 교관은 무뚝뚝하게 "그렇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혜리가 "멋있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나"고 물었지만 꿀성대 교관은 대답 없이 미소만 지은 채 떠나 혜리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나도 묻고 싶더라"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대박"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잘생겼어 심지어"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더 보고 싶은 얼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MBC '진짜 사나이')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